제주 수국 명소 안덕면사무소 포토스팟도 있어!

안덕면사무소 다채로운 수국의 향연

juju0101

안덕면사무소 앞에 위치한 수국 포토존


서귀포 남쪽에 위치한 수국 포토 명소인 안덕면사무소를 소개 합니다. 제주 수국 개화시기가 보통 6월에서 7월까지라고 하기 때문에 이때 많이 수국을 보러 찾기도 합니다. 섬 곳곳에 수국 포토스팟이 존재하기 때문에 굳이 입장료를 받는 곳을 가지 않아도 충분히 인생샷 건질수 있어요. 저가 소개하는 안덕면사무소도 그곳 중 한곳입니다.


안덕면사무소 주차

정류장도 포토존으로 만들어버리는 클라쓰


주차는 면사무소 안에 주차장이 꽤 크기 때문에 하셔도 되구요. 혹자리가 없다면 몇바퀴 돌다보면 금방 자리가 나요. 2차선도로에 위치한 명소기 때문에 사진만 찍고 금방 금방 이동하시더라구요. 여의치 않으면 갓길에 방해 안되게  주차하시는 것도 방법중에 하나 입니다. 


이외에도 액자모형이라던지 작은 의자등 곳곳에 이쁜사진이 나오게 배치한 소품들이 눈에 띕니다. 그리고 다른 곳에 비해 이쪽은 수국 색의 신경을 많이 쓰신거 같더라구요. 여러종류 색의 수국들이 눈에 보입니다. 이때가 거의 6월초중순이니 지금은 더 활짝 피었을거 같습니다. 



정면에서 찍으면 산방산도 함께 나옵니다


참 이곳에서 정면으로 찍으면 멀리 산방산도 이쁘게 보입니다. 여러분들의 신의손이 필요할 때입니다. 어떻게 찍느냐에 따라 인생사진이 나올수도 평범한 사진이 될수도 있죠. 저는 똥손까지는 아닌데 아직까지도 사진 찍는 스킬이 조금 부족하네요. 하하




다양한색의 수국들이 이쁘게 폈어요

위에 말씀드린거 처럼 붉은 수국부터 신비한 보라색을 띄는 수국까지 실제로 보면 정말 이쁘더라구요. 간혹 벌들이 보이는데, 너무 가까이서 사진찍지는 마세요. 찍더라도 꼭 한번 보고 찍으셔요. 벌에 쏘이는 분들의 후기도 가끔 보이더라구요. 이정도면 충분히 이쁜 수국 포토 명소 아닌가요?




안덕면사무소 한번 꼭 가보세요

오직 안덕면사무소에서 사진을 찍기 위해서 가겠다는 비추 하겠지만, 여기도 보시고 산방산과 용머리해안까지 가는 코스면 괜찮을거 같네요. 제주도는 어딜가나 사진도 이쁘게 나오고 우리나라가 보호하고 지켜야할 이쁜 섬인거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