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전자도장 만들기 1분만에 간편하네요 사용후기

인터넷 도장 만들기 이곳 오피스독에서 하세요

회사에서 가끔 전자계약을 결제하기 위해 직인을 사용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아주 유용한 사이트가 있어서 정보를 드리기 위해 포스팅을 남기네요. 이전에는 포토샵으로 어렵게 스캔본을 수정작업하여 사용하곤 했었습니다. 이곳은 서비스 한지 얼마 되지 않은거 같은데 비회원도 별도 회원가입 없이 인터넷 도장 제작이 가능해서 편리하네요. 한자는 지원이 안되는거 같습니다. 나중에는 되겠죠? 방법을 간단하게 작성해볼게요. 프로그램이 아니라 웹사이트여서 모바일에서도 도장 만들기가 가능 합니다. 

https://webstyler.co.kr/stampCreatePage.do





도장이름 입력하기

제 블로그명을 입력해 보았어요


우선 자신이 만들고 싶은 도장명을 입력하시면 되요. 최소 2자에서 최대 4글자 까지 작성 할수 있다구 하네요. 원형 타입 같은 경우에는 세글자를 입력하면 맨 우측 하단에 인 이라고 자동으로 박혀져서 들어가더라구요. 저는 4글자로 꽉채워서 곰블로그 로 예시 도장을 작성해보았네요. 



도장 디자인 선택하기

원형으로 디자인을 선택했어요

보통 회사에서 쓰이는 직인 디자인은 없구요. 개인도장으로 많이들 쓰시는 원형이나 타원형 두가지가 있네요. 저는 원형을 선호해서 원형으로 선택! 4글자는 아무래도 원형이 잘 맞는거 같더라구요. 타원형은 3글자가 보기 좋은듯 합니다. 




도장 폰트 선택하기

요기가 조금 특이한 글씨체가 많더라구요. 제일 도장같은 폰트는 EBS 주시경체 인듯 해요. 저는 두꺼운 글씨체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어서 레시피코리아체를 선택선택! 


완성된 도장 다운로드 받기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이 미리보기 도장화면이 바로 뜨더라구요. 이 기능 마음에 들었습니다. 여기서 다운로드 버튼 누르면 PC나 모바일로 다운로드가 되어져요. 생각보다 너무 마음에 들어서 좋았습니다. 현재 제 이름으로 만들어서 회사에서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회사분들 알려주니 다들 사용하시더라구요. 꽤나 유용한 사이트 입니다. 다른 도장사이트 가봤었는데 그때는 폰트나 색상화질이라고 해야하나요? 그게 좀 퀄리티가 안좋았었는데 여기는 깔끔하게 떨어지는 도장 모습입니다. 앞으로 자주 애용하려고 생각 중입니다. 


간단한 사이트 소개글이 써져 있더라구요. 참 여기는 도장만들기 이외에도 설문지작성 서비스도 있더라구요. 문서를 PDF로 변환해주는 기능도 있구요. 그래서 이름이 오피스독 인거 같습니다. 이전에 없었던 기능이 생긴걸로 봐서는 계속해서 서비스를 늘려나가는거 같아요. 설문조사도 심심해서 한번 해보았는데 네이버폼 사용해보신 분들은 알꺼에요. 그거보다 기능은 훨씬 심플해서 사용하기 괜찮습니다. 그거도 나중에 한번 포스팅 해볼게요. 

https://webstyler.co.kr/stampCreatePage.do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