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호두과자 쌀로 만들어 쫀득하고 바삭해요

지하상가에 위치한 호두과자

와이프가 먹고 싶대서 힘들게 찾은 강남역 지하상가에 위치한 호두과자 입니다. 생각보다 강남역 주변에는 호두과자 파는데가 없더라구요. 쌀로 만들었다는 이 호두과자는 호두와 팥이 정말 듬뿍 들어 있어요. 예전에 이영자가 추천해줬던 휴게소 호두과자 맛이 생각 나더라구요. 


강남역 마리웨일 마카롱 호두과자

이곳에서 판매하구 있고요. 물어보니 판매를 시작한지는 일주일도 안됐다고 했어요. 샘플로 준 따끈한 호두과자를 한개를 먹어봤는데 왠열 진짜 일반 휴게소 호두과자랑 맛이 확틀려요. 겉 표면이 진짜 바삭하고 쫀득해요. 이유를 물어보니 쌀로 만들었다고 하시더라구요. 가격대는 위와 같습니다. 10개 5,000원 으로 구입 하였어요. 위치는 강남역 지하상가 신분당선 가는 계단 내려가기전에 몰려있는 상가쪽에 있습니다. 




쌀 호두과자 매력적이야

오히려 쌀 호두과자는 차갑게 식혔다가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먹으면 쫀득함이 배가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집에 가져가서 먹는거 추천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아래 문구처럼 정말 호두가 크게 들어 있어요 팥도 아낌없이 들어가져 있구요. 



휴게소 느낌으로 봉지에 받아 들고서 집으로 가져 갑니다. 고소한 향이 불쑥불쑥 올라오는데 먹고 싶어서 혼났네요. 집에 있는 와이프에게 가져다 줘야 하기 때문에 참습니다. 


팥이 듬뿍 들어있는 쌀 호두과자

집에와서 식은 호두과자를 한입 먹어보았어요. 팥이 정말 많이 들어있죠? 강남역에서 맛있는 호두과자 집을 발견하다니 하하 생각날때마다 퇴근길에 하나씩 사가야 겠습니다. 맛 정말 있어요. 제돈 주고 사먹은 후기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