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 호캉스 네스트 호텔 추천 스탠다드 더블룸 오션뷰 후기

태교여행 대신한 호캉스

인천 영종도 호캉스 하면 떠오르는 호텔은 파라다이스시티와 네스트호텔 입니다. 네스트호텔은 파라다이스시티에 비교하여 부대시설은 조금 부족하지만 가성비가 좋고 호캉스를 즐기기에 충분한 사우나와 사계절내내 가동중인 야외 온수풀이 있어서 가족단위나 젊은 커플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인증샷 명소

 

일단 처음에 도착하였을때 외부는 콘크리트 벽같은 느낌이 들어서 조금 이상하였습니다. 멋있다기 보다 조금 없어보이는 느낌? 그런데 내부로 들어와 보니 엄청깔끔하고 고급스러워 보이더라구요. 로비 입구에 들어설때 네스트호텔 문구는 별스타그램 인증샷으로 많이들 찍어가시더라구요.

 

호캉스에 조식은 필수여서 예약

저희는 부킹닷컴으로 예약 하였고 조식은 비포함 이여서 체크인 하며 예약하였습니다. 네스트호텔 조식가격은 인당 3만초반대였어요. 결과론적으로 절대 후회안해요 조식하는 곳 전망도 좋고 맛도 좋았어요.

 


긴복도를 따라서 입실하게 되면 다음과같은 방 모습이 펼쳐 집니다. 둘이 쓰기에 충분하구요. 좁지 않습니다. 대신 스탠다드더블룸은 욕실이 없어요. 참고하세요. 자 바다뷰를 보러 가볼까요?

 

네스트호텔 바다전망

서해안 이라 크게 기대는 안했는데 동해안같이 넓고 길게 뻗어져 있는 이 바다의 모습은 뭐죠? 너무 시원시원하고 뷰가 이뻤어요. 산전망 할까 하다가 이곳 선택 하였는데 대만족하였습니다.

 

화장실도 깔끔해요

요새 호텔은 다 이렇게 별도로 분리하여서 더 쾌적하고 깔끔한 느낌을 주는거 같아요. 다만 문이 유리문이여서 풋풋한 커플이 여행가면 조금 쑥쓰러울거같은 분위기네요 ㅎㅎ



이렇게 사무일을 볼수있는 비즈니스 책상도 있어요. 그 위에는 룸서비스에 대한 책자가 올려져있네요. 새벽1시까지 운영한다고 하니 야식이 필요할때 이용해보세요. 근처 편의점도 멀고 배달도 많이 없어 요긴하게들 많이 이용하시더라구요.



샤워가운부터 슬리퍼까지 불편하지 않게 이용할수 있도록 다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유료 미니바

네스트호텔 미니바 가격표에요. 아쉬울때 이용하면 좋지만 가격이 후덜덜하네요. 미리미리 사오시면 돈 굳을듯. 물은 생수 3통 이용할수 있고 그 이후에는 추가로 구매해서 드셔야 해요.



이외에 커피나 티등은 공짜니 많이많이 드세요ㅎㅎ 저희도 저녁 아침 다 마시구 왔네요.

 

산책로가 넘 잘되있어요

해안가를 따라 길게 뻗어있는 산책로에는 이렇게 수영장이 보이네요. 여름에만 운영하는 풀인듯 합니다.

 

온수풀 운영

그 왼편에는 온수풀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분들이 보이네요. 많이는 없었어요.



네스트호텔 스마트티비 넷플릭스

참 마지막으로 스마트티비 여서 휴대폰과 연동하여 핸드폰을 티비화면으로 볼수 있구요. 침대 뒤에는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어서 두개 다 사용하면 영화관처럼 넷플릭스를 감상할수 있다는 점!! 완전 꿀팁입니다 꼭 해보세요. 넘나 만족하고 다녀온 호캉스 후기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