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단체펜션 추천 독채펜션 으로 가족과도 좋은 더가든

75평 독채 펜션 더가든 춘천시 후평동

10명의 가족과 함께 1박으로 떠났던 춘천여행 입니다. 저희는 에어비엔비에서 알아 보았고 가격은 약 40만원대 였습니다. 단체로 여행 가는 큰 펜션 중에 시설이 이렇게 좋은 곳은 처음 보았네요. 위치는 춘천 시내에 있어서 편의시설이나 대형마트등이 바로 옆에 있습니다. 춘천시 후평3동입니다. 접근성이 좋아 큰장점이 있지만 근처에 계곡이나 관광지는 따로 없어서 펜션 내에서 쉬다 오시는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아마도 이전에 음식적을 하다가 업종을 변경하신거 같아 보였습니다. 


방구조

침대가 딸린 방3개와 대형 테이블이 있는 부엌 그리고 화장실 2개가 있습니다. 저희는 1층이였는데요. 앞에는 강아지들과 토끼를 키우고 계시는거 같더군요. 저희가 묵은 곳은 실제로도 사용할수 있는 피아노가 있습니다. 조카가 띵동띵동 하면서 재밌게 놀았네요. 블라인드를 쳐놓았지만 방 2개는 큼지막한 창으로 채광도 잘 들어오고 답답하지 않는 방 구조를  가지고 있네요. 하지만 1층이라 크게 매리트는 없었어요. 


20명이상은 앉을 수 있는 대형 부엌

이곳이 하이라이트 에요. 부엌인데 이곳에서 모든 요리와 바베큐가 가능 합니다. 테이블도 길게 두개나 있어서 20명이상은 거뜬히 앉을수 있겠더라구요. 단체가족 여행으로 오기 진짜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그리고 찬장 수납장들 열어보면 정말 많은 식기도구들과 소주잔 맥주잔 물잔등 없는게 없습니다. 10개이상씩은 다 구비가 되어 있는 모습이 정말 인상적이고 좋았어요.




실내 바베큐 10만원

그런데 바베큐 이용가격이 10만원... 사실 이건 너무 비싸서 고민 진짜 많이 하다가 놀러갔는데 바베큐 안하면 무슨 의미가 있겠냐 해서 2만원 할인 받고 신청 했어요. 하지만 너무 사악한 가격이긴 합니다. 사장님은 이거 가격 조정좀 해줬으면 좋겠어요. 이거 때문에 나중에는 안가게 될거 같다는 느낌 마저 듭니다. 장점은 부엌 옆에 마련된 내부에 있어서 실내에서 바베큐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서양식 바베큐 요리

이렇게 아래 숯을 미리 세팅해 주시면 저희가 불 붙여서 이용하면 됩니다. 이곳의 최대 장점은 부엌 한켠에 바베큐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실내에서 덥지 않고 춥지 않게 바베큐를 이용할수 있는게 최대 큰 장점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그래도 가격은 미스터리라는점.



짜잔 바베큐 해가는 모습인데요. 정말 맛있게 먹고 오기는 했습니다. 


더가든 화장실 2개

화장실은 이렇게 두개가 붙어 있어요. 기본적인 세면용품들 그리고 밖에는 2개의 드라이어기 다 준비가 되어 있어요. 수건도 많이 있긴 하더라구요. 저희는 그냥 개인 수건을 챙겨오긴 했습니다. 화장실도 넓고 온수도 잘나와요. 비데도 설치되어 있어서 주인분이 꼼꼼하게 여기저기 신경을 썼다는게 느껴졌습니다. 




더가든 펜션 오락기

예전 추억의 오락기 2대가 붙어 있는데요. 이게 킹오브파이터 부터 메탈슬러그 소닉등 고전게임 1300개정도가 깔려 있더라구요. 처음에 추억돋는다. 이쁘다 이러면서 보기만 했는데 저녁먹고 추억에 빠져서 폭풍 게임 했네요. 없는거 보다 있으니까 훨씬 좋더라구요. 서로 추억 이야기 하면서 게임도 즐기고요. 


춘천 독채펜션 더 가든

그리고 내부 곳곳에 있던 레고 전시들은 아이들도 좋아하더라구요. 곳곳에 사장의 정성과 배려가 들어가져 있는 모습이 느껴져서 잘 다녀왔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저희 10명은 다들 만족해 하며 잘 다녀왔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가격은 40만원대 이구, 에어비엔비 앱에서 "춘천 더 가든" 으로 보시면 아마 나올꺼에요. 바베큐만 좀 아쉬웠네요.  위치는 춘천시 후평동 ms마트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