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 셀프 줄눈 시공 펜 으로 타일 청소 걱정 끝!

요놈 참 물건이네 타일 청소 줄눈 마카

매번 청소해도 지워지지 않는 물때가 스트레스 이신가요? 이제 타일청소 마카펜으로 간편하게 그 걱정을 덜어 보세요. 개인적으로 구입해서 사용한 후기 인데 가격대비 100% 만족 하고 있습니다. 자가 였다면 줄눈 시공을 고려했겠지만, 몇년 살다 갈거이기에 이렇게 간단하게 해결을 하였습니다. 저와 같은 경우라면 이 줄눈마카펜 적극 추천 드려요. 

 

 

얇은 보드마카 이구요. 심지가 총 3개 입니다.  가격은 두개 해서 만원도 안되는 가격이기에 후기도 나쁘지 않고 한번 해보고 안되면 똥밟았다고 생각하고 인터넷에서 결제 완료! 이틀 뒤 빠르게 도착하여 화장실로 가져가 봅니다. 상품에 나와 있는 이미지만 보면 정말 매직이네요. 

 

물때가 잔뜩 껴있는 모습

저희집 화장실 모습이에요. 어느정도 물때 제거 청소를 하였지만 이미 전부터 오래 묵혀져 있던 물때들은 아무리 밀어도 밀어도 안지워 지더라구요. 참 마카펜으로 칠하기 전에는 바닥을 바싹 말리셔야 합니다. 물기가 아주 조금이라도 있으면 하얀색이 둥둥 떠서 금방 지워 지더라구요. 어느정도 말리고 난 후에 드라이기로 한번 바싹 말려주세요. 그래야 효과 100% 본다구요!

 

쉽지만 꼼꼼한 노력이 필요!

저는 똥손 인데도 나름 깨끗하게 잘 칠해지더라구요. 여러번 쓱쓱 해주는게 포인트 한번만 밀고 지나가면 얼룩덜룩 하더라구요. 옆에는 물수건이나 휴지를 들고 마카 펜이 좀 타일에 묻게 되면 바로 닦아 주시면 되요. 금방 지우면 잘 지워 집니다. 조금만 했는데도 금방 깨끗해진 모습이죠? 

 

 

완료 후 모습

개인적으로 정말 만족 하였습니다. 만원 투자한거 치고 정말 깨끗해지지 않았나요? 색만 꼼꼼하게 더 잘 칠한다면 정말 줄눈시공은 따로 안해도 될정도로 깔끔해 지더라구요. 현재 일주일정도 지내면서 샤워도 하고 화장실을 이용 하는데 전혀 안지워 집니다. 다른 후기 보니 적어도 4~6개월 이상은 그냥 간다고 하더라구요. 그때마다 조금씩 덧칠해서 쓰면 된다구 하던데, 물론 화장실을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 틀리겠지만요. 현재는 너무 만족 하면서 사용하구 있습니다.

 

 

화장실 벽면 타일에도 하려고 했는데 벽면은 타일 줄눈이 훨씬 얇기도 하고 세워서 펜을 써야 되서 잘 안칠해지더라구요. 때문에 화장실 벽면 줄눈을 하려고 구입 하신다고 하면 비추 입니다. 화장실 바닥 타일에는 열번 추천 드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