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용 접이식 소파 방수패브릭 가성비 굳!

 

디자인도 이쁘고 방수패브릭 소재여서 너무 마음에 들었던 소파 입니다. 다리가 없고 부피도 작기 때문에 자취생들이 쓰기에도 너무 좋을거 같은 소파를 소개 합니다. 오늘의집 앱을 둘러보다가 구입하게 되었네요. 가격대는 10만원 이내. 일단 패브릭소재이기 때문에 소파 오염도도 굉장히 적다는게 큰 장점 입니다. 

 

 

그리고 쿠션감이 진짜 좋아요. 푹신푹신해서 아이들이 있는 방에 써도 좋겠더라구요. 딱딱한 소재의 다리도 없기 때문에 다칠 염려도 없습니다. 색상은 그레이로 했는데 실제로 보면 더 이쁩니다. 저희는 티비볼때 많이 이용하고 있어요. 

 

티비 보거나 독서시에는 반만 펴서 사용

다리 없는 소파여서 불편하진 않을까 걱정 하실수도 있겠지만 이렇게 쭉 펴는 기능이 있어서 너무나 편해요. 물론 등받이도 자유자재로 조절이 됩니다. 원하는 각도로 놓으면 탁 걸리는 소리와 함께 고정이 되요. 

 

저가 한번 등받이 조절을 해봤어요. 저 각도로 해놓으면 진짜 완전 편해요. 특히 아이들은 소파에서 뛰어놀기 일쑤인데 여기서는 뛰어 놀아도 낙상의 위험도 없다는게 참 장점인듯 합니다. 그리고 무게도 생각보다 가벼워서 청소할때도 여기저기 치워놓기 간편해요. 

 

 

 

눕히면 자취생들에겐 침대로도 활용 가능!

자취생뿐만 아니라 가정집에서도 침대로도 활용하기 좋아요. 대신 길이는 조금 짧습니다. 재보니 약 1.75m 나오더라구요. 여성분들에게는 딱 좋을듯 해요. 2명이서 누워도 전혀 불편하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푹신푹신한 쿠션감 이 가격대에서 볼수 없는 쿠션감 이여서 대만족! 

 

오늘도 집에서 이렇게 다리를 쭉피고 티비를 시청하며 하루를 마무리 해봅니다. 내돈내산 한 접이식소파베드 후기였습니다. 오늘의집 접이식소파베드 검색 하시면 아마 나올꺼에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