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돈까스 맛집 만지식당

애월에 위치한 만지식당

애월읍에 있는 맛집 만지식당을 소개 합니다. 이곳은 한적한 작은 동네에 위치해 있고 일식 수제돈카츠를 파는 식당 입니다. 가게 규모는 작아서 2인기준 테이블이 5개만 준비되어 있어 회전율은 조금 느리지만 음식의 맛이 좋아서 사람들이 자주 찾는 식당이라고 하더라구요. 연돈 예약에 실패하셨다면 이곳도 고려해봐도 괜찮을거 같아요. 저희는 너무 맛있게 먹었거든요. 

 

만지식당 주차공간

주차공간은 따로 마련되어 있지는 않고 식당 도로변이 한적해서 그 근처에 다 주차하고 식사하러 오시더라구요. 저희는 에어비엔비 숙소가 근처여서 걸어가서 먹고 왔답니다.  만지식당 브레이크타임은 15:00 에서 17:00 입니다. 운영시간은 11시부터 20시까지 운영 하네요.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만지식당 메뉴

메뉴는 야키소바, 돈카츠정식, 왕새우 튀김우동, 텐자루소바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제일 유명한 돈카츠정식과 왕새우튀김우동을 주문 하였습니다. 가격대는 14,000~15,000원으로 형성되어 있어요. 가격은 조금 나가나 양도 괜찮고 맛있습니다. 선불계산 입니다.

 

제주돈육 돈카츠 정식 15,000원

밖에 준비되어 있는 태블릿pc로 예약을 하고 기다리고 있으면 안에서 들어오라고 말씀을 해주세요. 가게 내부가 좁기 때문에 안에서 기다리기는 좀 불편하겠더라구요. 저희는 1월달이였는데 기다리기는 좀 추웠어요. 날씨 좋은날은 상관 없을거 같은데 비가 오거나 눈이오면 웨이팅 하기는 힘들거 같아요. 대체적으로 웨이팅 시간이 길지는 않았습니다. 저희는 한 10분 기다렸다가 들어 갔어요.  다리고 주문하면 얼마 안되서 메뉴가 금방 나옵니다. 참 그리고 포장주문도 가능하기 때문에 전화로 주문하고 찾으러 오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웨이팅이 힘드신분들은 이렇게 드셔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처음으로 나온 돈카츠 입니다. 제주돈육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돈까스 입니다. 특히 안 살코기가 꽉꽉 차있어서 식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엄청 부드러워서 녹을 정도는 아니지만 살코기가 정말 부드러웠어요. 특히 소스도 너무 맛있어서 한번더 리필해서 듬뿍 찍어서 먹었네요. 엄청 달지 않아서 찍어먹기 좋았습니다. 

 

같이 곁들여 나온 양배추나 무절임도 슴슴하니 먹기 좋았어요. 느끼하진 않지만 심심한 입안을 아삭아삭한 식감으로 재미있게 만들어 줍니다. 빨간애는 디저트 후식으로 나온건데 뭔지는 모르겠어요. 근데 물렁물렁하고 달달하니 맛잇었습니다. 

 

 

아기도 너무 좋아해요 

저희는 아기랑 갈만한 제주도 맛집을 찾다가 방문하게 되었는데 역시 아기들은 뭐니뭐니 해도 돈까스잖아요. 저희 아기도 24개월인데 너무너무 맛있게 먹어줘서 기분좋게 식사하고 왔습니다. 식사하는 내내 맛있어서 그런지 식사에 집중하며 저희랑 잘먹더라구요. 평소 같으면 막 움직이고 못버틸텐데 말이죠. 때문에 아기랑 같이 오셔도 괜찮은 식당인거 같습니다. 테이블이 많지 않아서 막 시끄럽지도 않거든요. 대신에 아기의자는 없다는게 좀 단점입니다. 가게가 좁은것을 고려하면 어쩔수는 없는거 같아요. 

 

왕새우 튀김우동 14,000원

새우가 정말 크더라구요. 우동은 간자체가 세지는 않고 흔히 저희가 먹는 우동맛 입니다. 1월이여서 추웠던 날씨 였는데, 속을 따듯하게 데워줄수 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호불호가 없는 음식이잖아요. 새우튀김은 안에 살이 꽉차 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주문하고 먹으면서 시키길 잘했다고 하면서 야무지게 먹었네요. 

 

 

맛있게 먹고 나온 만지식당

내돈내산 하고 먹고 왔던 만지식당 음식점. 저희는 아기도 그렇고 너무 만족하게 다녀왔던 식당 입니다. 돈까스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이곳 추천 드려요. 조금만 이동하면 근처에 바다도 있으니 한번 방문해 보셔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