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게이밍헤드셋 추천 IGH-L10

이마트 헤드셋 추천

게임겸 음악을 듣기 위해 구입한 헤드셋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와이프와 같이 이마트에 장을 보러 갔다가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종류를 다양하게 많이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다 보니 blank<IGH-L10>아이리버블랭크가 보여서 구입하였습니다.

가격대는 2만4천원대였구요. 다른 1만원대 제품들도 많이 보였으나, 너무 저렴한 제품을 샀다가

금방 고장나는 경우가 있어서, 그나마 가격이 괜찮아 보여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로지텍은 10만원이 넘더라구요.. 저는 막귀이기 때문에 그정도까지는 괜찮은거 같습니다.

배그 헤드셋으로 이용하시는 분들은 더 비싼것도 쓰시는거 같더라구요. 

저는 스타 리마스터나 피파정도를 하기 때문에 이정도면 충분 합니다.

헤드셋 모습입니다. 우선 꼽는 단자 선이 3개가 있습니다. 마이크, 듣는거, USB 이렇게 구성되어있

구요. USB선은 통합으로 음성,마이크 한번에 이용할때 꼽으면 되는거 같습니다. 저는 USB로 

이용하고 있어요. 저가 실제 착용하였을때는 정말 감촉이 부드러웠어요. 3시간정도 이용 하였는데,

귀 진짜 안아프구요. 외부소리도 잘 차단해주어서 좋았습니다. 스타를 할때는 사촌형과 음성채팅을

하는데, 마이크가 플라스틱으로 되있는 고정형이고 살짝 짧으나, 볼쪽까지 오는 길이 입니다.

너무 잘들린다구 하더라구요. 저는 써라운드(?) 사방팔방 들리는 헤드셋은 필요 없기에 

노래듣기나 스타할때 울리는 유닛들의 음성은 가성대비 감동이였습니다. 

일주일정도 사용하고 있는데 , 너무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보증기간은 1년 이구요. 이마트에서 구입하였습니다. 저랑 비슷한 상황에서 구입을 고려중이신

분이면 강력추천 드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