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북한산 카페 추천 북한산 폭포 있는 오늘제빵소 너무 좋아요

오늘제빵소 전망이 진짜 끝내줘요

다양하고 건강한빵을 가지고 있는 오늘제빵소


빵도 너무 맛있고 분위기도 너무나 좋은 북한산 근처에 자리잡은 오늘제빵소를 추천드립니다. 이곳은 가격대는 비싸나, 빵도 직접 만들어서 바로바로 나와서 정말 맛있구요. 무엇보다 앞에는 북한산 뷰가 보이고 뒤로는 폭포가 흐르고 있어 여름에 너무나도 가기 좋은 카페인거 같습니다. 


메뉴판

가격은 결코 싸지는 않지만 맛은 보장합니다. 저희는 커피두잔과 빵세개를 골랐어요. 빵 종류도 많아서 고르는 재미와 보는재미가 있습니다. 저희는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 유명한가봐요. 주차장도 엄청크고 사람도 엄청 많이 왔더라구요. 


건강한빵이 컨셉인데.. 너무 맛있다

신선한재료와 바로 만드는 빵으로 건강한빵을 만든다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걸까요. 너무 다 맛있어 보이고 실제로도 맛있더라구요. 달지도 않고 그렇다고 밍밍한 맛도 아니에요. 신선한 맛이 느껴지더라구요. 



가격대가 조금은 있는 빵이지만 진짜 맛있어요


이외에도 타르트부터 해서 종류가 굉장히 많아요. 타르트가 그런데 거의 5천원돈.. 진짜 비싸긴 합니다. ㅠㅠ 그래도 너무 먹고 싶어서 하나 골랐어요. 노란색 은은한 조명이 빵을 더 맛깔나게 보이게 합니다. 최대한 설탕을 줄이고 자연적인 재료를 이용하여 건강하게 만들었다는데 기대가 되네요. 


오늘제빵소의 하루한정판매 마카롱

이곳에서는 마카롱도 판매하더라구요. 마카롱은 3천원. 구경만 하고 따로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종류도 다양하고 맛있어 보였습니다. 이건 나중에 올때 도전하기로 하고 패스 해봅니다. 한라봉요거트 마카롱이 조금 구미가 당기긴 하더라구요. 




오늘제빵소 외부 경관 모습 멋져요

북한산이 바로 앞에 보이는 카페 내부모습


빵먹으러 왔는데 3만원돈 가까이 썼네요. ㅎㅎ 하지만 정원에 나와서 자리를 잡는 순간부터 후회보단 오길 잘했다는 생각을 하고 있더라구요. 폭포 바로 앞에 있는 테이블과 양쪽에는 크게 정자를 만들어서 많은 사람들이 앉을수 있도록 테이블을 비치해 뒀어요. 가족들끼리도 오기 굉장히 좋게 만들어 놓았네요. 



테이블 바로 앞에 폭포 소리가 끝내줘요


저희는 정자쪽에 있는 테이블에 앉았어요. 앉으면 왼쪽으로는 폭포가 보이구요. 오른쪽으로는 북한산이 보입니다. ㅎㅎ 신선놀음이 따로 없네요. 이제 시원한 폭포소리를 들으며 빵을 먹어 봅니다. 


딸기슈크루아상입니다. 싱싱한 블랙사파이어포도와 딸기가 아낌없이 들어가 있네요. 특히 생크림은 고소하면서 적당히 달아서 너무 좋습니다. 일반 저희가 먹던 크림처럼 꾸덕꾸덕한다던가 설탕의 단맛이 많이 안느껴져서 너무 좋아요. 빵 자체도 부드러워서 진짜 맛있더라구요. 달달함은 포도나 딸기로 느끼는 빵이라니.. 이 빵은 건강한빵으로 인정합니다. 


두번째 먹었던 타르트는 호두타르트. 호두 자체가 엄청크구 듬뿍 올라가있어요. 이거 역시 기존에 먹던 호두타르트와 다르게 텁텁한 맛이 전혀 안느껴지고 부드럽게 잘개 부셔져서 입에서 녹습니다. 호두에 살짝 코팅되어있는 듯한 달달한 맛은 입안을 즐겁게 해주네요. 



저희가 앉았던 정자 뷰 모습


비싸긴 했지만 그래도 나름 값어치는 했던 빵들 제대로 된 디저트를 먹고 왔네요. 가격대가 있다보니 빵도 나름 양이 많습니다. 둘이서 적당히 배부르게 먹었어요. 재방문이 충분히 있었던 이쁜고 맛있는 가게 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