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로 신생아 가습기 추천 통세척 으로 맘이 편해요

가장 깨끗한 가습기 미로(MIRO) NR07BR 구매후기

아가를 맞이 하기 위해 가습기를 구입 하였습니다. 특히 겨울철이 되면서 집안 실내가 건조해 지면서 자고 일어나면 코 막힘도 있고 목이 건조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아 겸사겸사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아기가 쓰는건데 이양이면 순하고 깨끗하게 세척을 할수 있는 제품을 찾던 도중에 맘카페에서 발견하게 된 미로 가습기 입니다. 저희는 약 12만원에 구입 하였어요. 참고로 이 제품은 4리터 가습기로 생각보다 커서 대용량가습기 찾는 분들께도 추천 드려요.


통세척으로 완벽한 청소가 가능해요

분무량이 아주 많은 미로 초음파가습기

일단 모든 부품들이 분리가 되어서 구석구석 세척을 할수 있는 부분이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른 제품들도 봐왔지만, 이렇게 한번에 구매하고 싶다라는 느낌을 받은 가습기는 처음인거 같네요. 


아무튼 저희는 인터넷에서 구입 하였습니다. 저 제품명 검색 하시면 많은 마켓에서 판매하고 있을테니 가격 비교 잘해 보시고 구매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저희는 쿠팡에서 구입 하였네요. 제법 큰박스에 안전하게 포장이 되어 왔습니다. 




초음파 가습기로 전기세도 저렴

리모컨도 있어서 사용하기 편해요

이 제품은 미로 초음파 가습기 입니다. 초음파가습기란 초음파(고주파+진동)를 이용해서 물 입자를 쪼개어 차가운 수증기를 발생키는 원리로 동작하게 된다고 합니다. 또한 자동으로 가습을 통해 적당한 습도를 유지할 수 있는게 이 제품의 장점이기도 합니다. 특히 전력소모가 낮은 데에 비해 가습량이 좋습니다. 하지만 찬 가습으로 인해 실내온도가 떨어지고 살균력이 없어 세균번식이 빈번하게 발생할 수 있으므로 못해도 일주일에 한번에서 두번은 자주 세척해주는게 안전하고 깨끗하게 이 가습기를 사용하는 방법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리모컨도 따로 포장이 되어 있어 멀리서도 가습기 컨트롤이 가능 합니다.


세척도 너무나 간편해요

그냥 저희는 받자마자 화장실에 세제 들고가서 통에 넣고 슥슥 닦아 주었어요. 부품들이 긴 호스부분 제외하고 세척하기 쉽게 큼직하게 되어 있어서 부담이 없어서 좋더라구요. 이런 가습기를 왜 이제야 발견 했는지 참 그 기간이 아쉽더라구요. 




조립방법도 너무 쉬워요

처음에는 이렇게 다 분리가 되어서 오게 됩니다. 하지만 여성분들도 쉽게 조립할수 있을정도로 설명서만 보시면 쉽게 조립하실수 있을거에요. 때문에 따로 설명글은 담지 않았네요. 여러분들도 할수 있어요. 하하 화이트색상이 참깔끔하고 마음에 들더라구요. 


리모컨이 곧 전원버튼

5분정도만에 조립을 완성 시키고 티비 옆에 자리를 마련하여 물을 통에 받고 실행시켜 보았습니다. 미로 리모컨에는 작은건전지가 두개 들어가요. 원으로 생긴 움푹하게 파인통에 물을 받고 가습기를 둥둥 띄워주는 형태인데요. 저렇게 수조덮개를 덮어두면 깜쪽같이 원통으로 된거처럼 보이네요. 생긴것도 물방울 형태로 형상화 되어 있어서 참 이쁘죠? 옆에 있는것은 어댑터 입니다. 


미로는 스마트홈 가습기

참고로 어댑터에는 미로 유심칩(?) 이라고 해야 되나요? 별도로 구매를 하면 리모컨 말고도 앱을 설치하여 핸드폰으로도 실내 습도나 온도등을 확인하고 동작을 시킬수 있다구 합니다. 가격은 잘 모르겠어요. 스마트홈을 중요시 여기시는 분은 구입하셔도 나쁘지 않을거 같네요.




온도/습도가 보이는 탈부착 리모컨

위에가 온도가 아래가 습도죠. 이렇게 리모컨은 미로가습기 통에서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타이머도 있어서 편리합니다. 특히 이 가습기는 타이머를 동작시켜 놓으면 자동으로 최적의 습도를 자동으로 맞춘다구 합니다. 저희집은 75로 표기되어 있는데 제가 듣기로는 60이 제일 좋은 습도라고 하더라구요. 


만족하며 잘사용하고 있는 미로가습기

개인적으로 물에 둥둥 떠있는 형태기 때문에 이렇게 가습기 방향도 조절할수 있다는게 장점이라고 하면 장점일까요? 조금 더 거실쪽으로 수증기를 뿜으라고 앞으로 기울여놨네요. 인테리어로나 그리고 가습기 성능으로나 부족함이 없는 내돈주고 산 미로가습기 후기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