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족발 풍동 1호점 부드럽고 달콤한 중독적인 그맛!

일산 풍동에 위치한 가보족발 먹어봤어요?

촉촉하고 부드러운 가보족발

가보족발 1호점은 풍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처음 생겼을때 먹어보고 자주 시켜먹어야겠다 라고 생각한게 얼마 안된거 같은데 꽤 많은 가맹점들이 생겼더라구요. 뒷다리족발(중) 으로 3만원 으로 테이크아웃 하고 왔습니다. 테이크아웃시에 3만원에 쟁반국수까지 챙겨 주세요.




푸짐한 가보 족발 중 쟁반국수도!

가져와서 포장을 뜯어보았습니다. 무말랭이부터 옥수수콘 쟁반국수 부추 쌈채소들까지 푸짐하게 들어 있네요. 다만 포장 특성상 쌈이 먹을때 조금 부족한거 빼고는 좋았습니다. 족발은 양이 꽤 많아서 두명이나 세명이서 먹어도 충분 합니다. 겉모습으로만 봐도 정말 족발이 촉촉하다는걸 느낄수 있습니다.


부추와 쌈채소들인데 싱싱 합니다. 부추는 양념을 살짝 하신듯 하더라구요. 쌈싸먹을때 같이 곁들여서 먹기 딱 좋습니다. 고소한 맛이 나요. 


생각보다 잘 어울리는 옥수수콘과 족발

평소에도 옥수수콘을 좋아하는데 이렇게 무말랭이 족발 그리고 콘까지 해서 같이 먹으면 꿀조합 완성! 식감과 고소함까지 정말 맛있어요. 특히 여기 족발은 진짜 너무 부드러워요. 입 안에 넣고 씹으면 그냥 녹습니다. 



특히 위에 보이는 이 콜라겐 덩어리들 꼭 먹어주세요. 몸과 피부에 좋습니다. 백종원선생님이 강조하셨던 요즘 트렌드에 맞는 담백함보다는 살짝 달달함이 느껴지는 족발이에요. 젊은이들이 담백한 맛보다는 달달한 족발맛을 선호한다구 하더라구요. 저도 이쪽이 취향에 더 맞는거 같습니다. 오향족발도 약간 달달하죠. 


달달함이 싫으신 분들은 짭잘한 새우젓 양념장에 찍어 드시면 됩니다. 이거도 짭잘해서 맛이 좋아요.


족발의 별미 쟁반국수는 필수

항상 양 때문에 시킬까 말까 고민하는 쟁반국수 오늘은 같이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안시켰으면 후회할뻔 했어요.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 이집은 쟁반국수도 정말 맛집이군요. 간도 적당히 베고 국물도 충분히 있어서 촉촉하고 부드럽게 먹었습니다. 일산에 맛있는 족발집을 찾고 계시는 분은 이곳에서 꼭 주문해서 드셔 보세요. 후회 안합니다. 나만 알고 싶은 족발집 리스트에 추가해야 겠어요.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