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현대자동차 전시장 운영시간 주차장 체험전시 이용요금 후기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고양 현대모터스 스튜디오를 다녀왔어요. 이곳은 총 4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층에 현대자동차 최신 차들이 전시가 되어있습니다. 자동차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주차장 들어가면서부터 설레 더라구요. 전시장도 매우 주차장도 넓고 시설도 깔끔하고 고급스럽더라구요.



 

 

그 윗층으로는 카페 샾 그리고 키친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자동차를 좋아하는 커플들에게 데이트로도 좋을거 같구요. 자동차를 타볼수도 있고 체험전시를 통해 자동차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 시킬수 있는 프로그램도 있어서 아이들과 같이 방문해도 좋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운영시간

 

 

 

현대모터스 스튜디오 고양 운영시간은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입니다. 위 사진처럼 각 공간별로 운영시간은 상이할수 있기 때문에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킨텍스 현대자동차 전시장 주차요금

 

 

최초 30분 무료이구요. 10분당 500원이 부과 됩니다. 체험전시 고객은 3시간 무료 시승고객은 2시간 무료라는 점! 물론 카페를 이용해도 할인혜택이 존재 합니다.

 

전시장 이용요금

 

 

전시장에는 자동차가 무엇으로 만들어졌고 또 에어백 터지는 과정 3D 체험등 아이들 교육으로도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층고도 매우높고 실내가 넓기 때문에 쾌적한 관람이 될거같습니다.

 

차종류도 다양해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차들 멋지죠? 새차는 보기만 해도 설레는거 같아요. 차례대로 차 실내도 구경하고 기기조작도 해볼수 있어요.



 

 

G80은 전시되있는게 색이 특이하더라구요. 예전부터 실제로 한번 타보고 싶었는데 시승은 아니더라도 실내구경은 해보았어요. 매우 고급스럽더라구요. 센터페시아도 깔끔하고 직관적이였습니다. 핸들은 제 스타일은 아닌거같아요. ㅎㅎ

 

 

 

생각보다 이뻤던 산타페

 

 

싼타페는 차가 엄청 커서 패밀리카로 많이들 구입 하시죠. 투박할줄 알았지만 생각보다 너무 이쁘드라구요. 차도 멋지구요. 현대차가 디자인은 확실히 이쁜거같아요. 요즘 계기판은 다 디지털이네요.

 

루프 조형물

 

 

보면 괴기하면서도 멋스러운 조형물이 한곳에 설치되있네요. 생각보다 여기저기 볼거리가 많아서 시간가는줄 몰라요. 찍지는 못했지만 캠핑카도 있어서 사람들이 줄서서 구경하더라구요.



 

 

전기차도 있고 다녀오길 잘했습니다. 시간된다면 가보셔도 후회없을거 같네요.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