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전자레인지 오븐레인지 AS 센터 후기 스팀청소 강화유리 파손

결혼초에 사서 4년동안 잘쓰다가 스팀청소를 잘못하여 날려먹은 강화유리 모습 입니다. 저희는 설명서를 따로 보지 않고 스팀청소 기능이 있길래 바로 돌렸었거든요. 몇분후 .. 타는 냄새와 함께 갑자기 펑소리가 납니다.

 

깜짝 놀라 확인해보니 이미 가운데가 녹아서 흐르고 있던 상태였어요. 저렇게 금이간거는 손을 살짝 대자 콰지직 소리와 함께 금이 쫙 가더라구요. 둘다 너무 깜짝 놀라서 소리 질렀네요. 이래서 설명서가 필요한가 봅니다. 

 

 

저희가 사용하는 제품은 EON 30AMD 오븐레인지 입니다. 가성비도 좋고 오븐도 겸용으로 쓸수 있어서 한참 인기가 있었죠. 사실 귀찮아서 오븐은 잘 사용은 안하긴 하였습니다. 고민에 빠집니다. 이거를 수리를 받을까 아니면 가성비 좋은 전자레인지로 바꿀까? 고민하다가 일단 나름 비싸게 줬던 오븐레인지라 10만원 이내의 수리비가 나오면 교체하기로 결정!

 

 

SK매직 AS 받는방법

전화상담도 있지만 요새는 카톡상담이 더 편해서 저는 카톡상담 많이 애용 합니다. SK매직도 카카오톡으로 진행 하실수 있어요. 전화 채팅 모두 주말은 안되고 평일만 됩니다. SK매직을 카카오톡에서 채널 추가하시고요. 상담 진행하면 수월 하세요. 저렇게 5개 정도 기입하시면 원하는 날짜에 예약 잡아주세요. 

 

SK매직 AS 견적 예상 비용을 받고 싶다면?

상담사분은 잘 모르시구요. 실제 AS 관련 부서로 전화 연락을 하시면 예상 비용 알려주세요. 저희는 강화유리 파손으로 문 전체를 교체해야되서 출장비 포함 9만원이 나온다고 했었는데요. 실제로 와서 기사님이 수리 해주시고 나온 비용은 7만 6천원 이였습니다. 나름 선방 했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전화번호는 위의 캡처와 같이 02-354-3298 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