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오션뷰 호텔 디오션 리조트 모든게 최고!

여수 숙박 추천 디오션 리조트

저희가 1박한 숙박 뷰

저희는 여행으로 다녀온건 아니였고, 가족 결혼식으로 다녀왔다가 1박 너무 만족하고 다녀와서 후기로 남겨 봅니다. 이제 곧 휴가철이여서 가족들끼리 여행 다녀오실텐데요. 이곳의 최대 장점은 바로 코앞에 여수 바다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곳에서 운영하는건지는 모르겠는데 바로 옆에 상시 운영하는 자동차 극장도 있더라구요. 연인끼리 여행 오시면 이곳은 필수코스 일듯 하네요. 또한 워터파크도 있고, 인티니티풀 로도 유명하더라구요. 바로 앞에 보이는 건물은 리조트 건물 입니다. 저희는 호텔에서 1박 하였어요.

 

 

하얀색 전광판이 보이는 자동차극장

 

저기 건물 뒷편에 하얀색전광판 보이시나요? 저기가 자동차 극장이더라구요. 저희는 금요일에 도착 했는데 그날도 자동차 극장을 하고 있더라구요. 저희도 여행겸 왔다면 왠지 한번 경험해봤을꺼 같아요. 보고 있는 분들 너무 부럽더라구요. 

 

 

신식은 아니지만 깔끔한 호텔 내부

신식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너무 낡지도 않는 내부는 아주 깔끔 했습니다. 층수도 꽤 높아서 고층에 예약 되신 분들은 뷰가 정말 좋겠더라구요. 저희도 나름 고층이였어요. 처남이 잘 예약해줘서 정말 좋은 뷰도 감상하고 푹 자고 왔네요.

 

 

실내 모습입니다. 저희가 이미 1박한 다음날 찍은거라 어수선 하네요. 이렇게 캐리어 놓는 곳도 있고 창문이 양쪽으로 크게 두개가 있어 답답함이 1도 없고 개방감이 있어 여수를 짧지만 만끽하고 왔어요. 정말 시원시원한 뷰죠? 뷰만 으로도 이곳은 진짜 최고 랍니다. 

 

 

입구쪽에는 넉넉한 옷걸이 함도 있어서  챙겨온 사복과 정장도 가지런히 잘 정리할수 있어서 좋았네요.

 

 

사이드 뷰 모습입니다. 날씨가 맑아서 멀리까지 보이네요.

 

디오션리조트 룸서비스 가격 착해요

시켜보진 않았지만, 이곳은 룸서비스 가격이 정말 착하더라구요. 여수에 호캉스로 와도 좋을거 같아요. 나중에 여수 여행 오게 되면 이곳에서 꼭 1박 다시 숙박해 보기로 했어요. ㅎㅎ

 

여수 호캉스 추천

짧게 다녀와서 너무 아쉬웠던 여수 디오션 리조트 후기 였습니다. 뛰어난 오션뷰와 워터파크 및 인피니티 풀 그리고 자동차 극장까지 호캉스로도 너무 좋을거 같은 디오션리조트 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