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가는길 휴게소 맛집 이영자 휴게소 다녀온 후기

이영자는 잣소고기국밥을 택하였지만...

가평은 잣이 특산품


속초로 내비를 찍고 가다보면 항상 나오는 그곳 가평 휴게소 후기 입니다. 가평 특산품은 잣으로 유명하죠. 그래서 잣으로 만든 음식들이 휴게소에 많이 있습니다. 잣소고기국밥이라던지 잣호두과자 등등 말이죠. 개인적으로 잣소고기국밥은 그냥 잣만 올라가져 있는 국밥이여서 특별히 맛있다고는 못느꼈네요. 


가평휴게소 잣호두과자 가격


가격은 위에 나온거처럼 3천원/5천원/1만원 단위이구요. 선물용 아니시면 3천원이나 5천원짜리 추천드려요. 그래야 갓 나온 호두과자를 봉지에 담아서 주시거든요. 선물용은 보통 포장 이미 되어진것들이 많아서 식어있어요. 이곳에서 사람들이 구매를 많이 해서 그런가 1인 최대 금액도 3만원으로 정해져 있더라구요. 이런 호두과자가 있다니 세상에나.. 천안 말고


이정도 들어있어요. 그래도 간식용으로는 적당하게 들어있죠? ㅎㅎ 

잣호두과자 팥이 실하다

차에와서 먹었을때 나오는 팥의양


다른 휴게소와는 다르게 갓 만들어서 주기 때문에 뜨거워서 호호 불어 먹구요. 적당히 들어 있는 잣 식감에 팥이 정말 많이 들어간게 큰장점인거 같네요. 혹시라도 식은걸로 주시는거 같다면 뜨거운걸로 바꿔 달라 하시면 바꿔 주시니 꼭 뜨거운걸로 드세요. 



줄서는 시민들 ㅎㅎ


이곳은 유명해서 그런지 줄을 서서 먹더라구요.. 대기시간은 약 10분정도 기다렸다가 먹었어요. 저희는 추가로 공주밤빵도 같이 먹었기 때문에 3천원짜리로 주문하였어요. 참고로 공주밤빵은 그냥 쏘쏘였다는..이미 식었던걸 살짝 보온해서 주시더라구요. 그래도 한번쯤은 먹어볼만했어요. 개인적으로는 뜨겁고 적당한 잣과 함께 팥이 듬뿍들어있는 호두과자가 맛있었어요. 


나름 별미인 가평휴게소 공주밤빵

공주밤빵 가격이에요. 이것도 부담스러운 가격은 아니니 사서 드셔보는걸 추천! 와이프는 맛있다구 했어요. ㅎㅎ 


공주밤빵 모습


한번정도 먹어볼만은 했지만, 엄청나게 맛있지는 않았던 공주밤빵이에요. ㅎㅎ 기대를 너무 많이해서그런건가요? 그래도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식감은 살짝 부드럽고 안은 적당히 달고 하였습니다. 속초를 가는길이나 오는길이나 한번쯤 들러볼수 있는 가평휴게소에서 맛난 간식 사가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