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닭발 맛집 매콤하고 알싸한 중독적인 그맛

일산에서 유명한 지랄닭발

가끔씩 매운거 당길때 찾게 되는 닭발은 술안주나 야식으로 안성맞춤 입니다. 매운게 땡기던 저녁에 야식으로 시켜먹게 되었습니다. 이름이 특이한 이곳은 배달도 되고 매장도 따로 있는 곳입니다. 저희는 배달해서 먹었네요. 맵기 조절도 되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드시면 됩니다. 매운순서별로 3단계로 나뉘어져 있어요.


국물닭발세트로 주문!

국물이 자박자박 들어있는 닭발과 ,계란찜, 주먹밥, 쿨피스가 들어있어요. 가격은 21,000원 입니다. 이곳 리뷰평점은 5점 중에 4.8점으로 대부분의 고객들이 아주 만족해 하면서 먹기 때문에 호불호는 없을것으로 생각 됩니다. 닭발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먹어보면 매력에 빠지실수도 있어요. 저도 그랬거든요.


깔끔하게 진공포장되어 왔어요

30분 이내로 비교적 빠르게 받았어요. 진공포장으로 깔끔하게 와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요새는 포장기술도 발달이 많이 되어서 받아서 먹는 입장으로 위생적이여서 기분이 좋네요. 


달달하고 고소해서 맛있는 주먹밥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다 뜯어봅니다. 주먹밥은 한입에 털어 먹을수 있는 크기가 저는 제일 좋더라구요. 참기름 향과 김의 짭잘하면서도 고소한냄새가 벌써부터 군침을 돌게 하네요. 


와이프가 정성스럽게 만들어 놓은 주먹밥 먹음직스럽죠? ㅎㅎ 주먹밥 사이에는 날치알도 있어서 씹는재미가 2배로 정말 고소하고 맛있어요. 단품보다는 세트로 시켜서 같이 먹는거 추천 드려요. 닭발의 매운맛도 잡아주기 때문에 좋습니다. 




주인공 닭발 모습

진한국물과 함께 촉촉한 국물닭발 모습입니다. 닭발만 먹으면 심심할수 있는데 같이 들어있는 사리로 떡과 메추리알이 함께 들어 있습니다. 국물 자체로도 진하고 매콤하여 주먹밥과 함께 먹으면 궁합이 잘 맞습니다. 저희는 아마 맵기 1단계였는데 매운거 잘 못먹는 저에게도 잘 맞았어요. 쫀뜩하고 고소하면서 씹는맛이 좋습니다. 닭발 아래쪽에는 살도 오동통통하게 있어서 쪽쪽 맛있게 빨아 먹었습니다. 발굴이라고도 하죠. ㅎㅎ



채썰어놓은 깻잎은 안넣어서 먹고 식감과 향을 그대로 느끼고 싶어서 저는 닭발이나 떡을 먹을때 곁들여 먹는식으로 먹었습니다. 이렇게 해야 깻잎향이 더 진하게 나면서 느끼함도 잡아주고 여러 풍미를 느낄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떡도 쫀득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어느정도 먹다가 이제 깻잎이 많은 관계로 같이 넣어서 먹어보기로 합니다. 이거 나름대로 또 국물에 깻잎향이 베기 때문에 색다른 맛을 느끼실수가 있어요. 저는 곁들여 먹는 첫번째 방법을 더 선호하긴 합니다만, 이렇게 드셔도 맛있어요. 


주먹밥 이렇게 국물에 찍어 드시면 사기 조합입니다. 진짜 맛있어요. ㅠ_ㅠ 


계란찜도 함께 오는데요. 이거는 계란찜에 국물이 너무 많아서 조금 아쉬웠네요. 허나, 다른 모든 것들이 맛있었기 때문에 이거는 크게 신경쓰지 않기로 합니다. 메인은 닭발이니까요. 국물도 간도 정말 잘맞고 닭냄새도 일절 없기에 너무나 맛있게 먹었던 닭발이였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