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 미니 붕어빵 추천 슈크림 한가득 꿀맛 후기

귀하디 귀한 붕어빵을 사수하라

노릇노릇 냉동 슈크림 붕어빵


겨울철 우리나라 국민 간식 붕어빵! 이제는 길거리에서 찾아보기 힘들죠. 많은 물가상승으로 단가를 맞추기가 쉽지 않아서 라고 하는데 참 아쉽네요. 때문에 요새는 검색해서 붕어빵을 찾아가서 먹는 분들도 많습니다. 저도 그렇구요.


에어프라이어 곰곰 붕어빵

이제는 집에서 냉동식품으로 붕어빵을 즐겨봐요. 저가 구입한 곰곰 슈크림 붕어빵 입니다. 다른 제품들 보다 크림이 듬뿍 들어 있고 자극적이지 않는 달콤함이라 인기가 많다구 하네요. 그래서 구입해 보았어요. 가격은 1만원. 총 18개가 들어 있어요.




곰곰 붕어빵 칼로리

이 곰곰 붕어빵 기준으로 크기는 중간 사이즈라 생각 하시면 될거 같아요. 총 1,980 칼로리로 나누게 되면 개당 110칼로리 정도 나오네요. 이정도면 괜찮습니다. 2개까지 먹어도 하나도 안물려요.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랐던 냉동 붕어빵 입니다.


에어프라이어에 구우면 진짜 바삭해요

냉동실에서 꺼낸 붕어빵을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해동 시킵니다. 권장 레시피는 200도에서 10~13분 정도 구워 주시면 겉은 바삭하고 안은 정말 촉촉한 붕어빵이 완성 됩니다. 굽기에 따라서 바삭함과 고소함이 달라지기 때문에 원하시는 취향에 맞게 온도와 시간을 조절하여서 드셔도 좋을거 같네요. 




제법 노릇노릇하게 익은 붕어빵 보이시죠? 이게 밖에서 파는 붕어빵과는 또다른 재미와 맛이 있습니다. 일단 겉이 탄곳이 묻어있지 않고 개인적으로 조금더 위생적으로 좋을거 같은 느낌도 받았네요. 




슈크림이 한가득!

슈크림 보이시죠? 밖에서 판매하는 그 슈크림하고는 조금 맛이 틀리긴 한데 훨씬 맛있었어요. 델리만쥬 슈크림 같다구 해야 하나요? 그리고 슈크림 양이 생각보다 꽉차게 들어 있어서 먹으면서 하나도 안퍽퍽하고 촉촉하더라구요. 진짜 커피에다가 이거 간식으로 먹으면 디저트 100점 입니다. 이거 먹어보니 같은제조사에서 나온 팥 붕어빵도 먹어보고 싶더군요. 



붕어빵을 좋아하신다면 한번정도 이렇게 시켜서 쟁여놓고 먹는 것도 나름재미가 있을거 같네요. 정말 맛있게 먹은 후기였습니다. 다 먹으면 저는 한개더 구입할 의사가 있네요. ㅎㅎ 이번에는 팥이랑 슈크림 세트로 사보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