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망향비빔국수 맛집 인덕원비빔국수 뺨을 치다

서울 비빔국수 맛집 침샘을 자극하는 맛!

저번주에 한고은남편과 한고은이 먹었던 인덕원비빔국수를 먹으러 갔다가, 

없었던 브레이크타임까지 생겼다며, 2시간 넘게 기다려야 한다기에 포기하고 돌아왔습니다.

하지만 너무 먹고 싶었던 우리는 망향비빔국수의 후기가 너무 좋아, 가맹점도 많고 하여 여의도에 

있는 비빔국수 집을 방문하였습니다. 이곳도 너무 맛있어서 가맹점포들이 이렇게 많이 늘어난거 

아니겠어요? ㅎㅎ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보니, 비빔국수 집의 메뉴판은 한결 같습니다. 비빔국수와 잔치국수 

그리고 에피타이저 만두 한판을 시켰습니다. 점심시간을 조금 지나서 갔지만, 테이블 절반은

이미 차있더라구요. 기다리고 있으니, 밑반찬들이 나옵니다.


고소하고 담백한 잔치국수와 함께 곁들여 먹기 좋은 열무김치와 배추김치등이 나오고 매콤한 비빔국

수에 먹기 좋은 백김치등이 같이 곁들여 나오네요. 맛 봤는데 예전 시골집에서 먹었던 깊은맛이 나서

너무 좋네요. 직접 다 만드시는거 같습니다.


열무김치는 따로 판매를 하시더라구요. 만두가 제일 먼저 나옵니다. 한입 먹으니, 만두속이 진짜 꽉 

차있습니다. 만두는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하나를 먹더라도 꽉찬알맹이를 씹으니, 

식감도 좋고 입속이 빵빵해지더라구요. ㅎㅎ


약 10분정도 웨이팅 하고 있으니, 비빔국수와 잔치국수가 차례대로 나옵니다.

비빔국수에 육수국물이 한가득 차있네요. 한입 먹어보니 매콤달콤한 보시는분들이 생각하는 딱 그맛

입니다. 시큼한맛도 조금 있어요. 저는 매운걸 잘못먹기에 생각보다 매워서 물배를 채워가며 먹었습니

다. 와이프는 매운걸 잘먹어 딱 좋다며 많이 먹었어요. ㅎㅎ 사람마다 차이가 있으니 매운걸 못드시는

분은 잔치국수 드시면 좋을거 같네요.


잔치국수 입니다. 국물이 뽀얀게 너무 맑아서 해장할때도 너무 좋을거 같습니다. 국물을 들이켜 마시

니.. 정말 이맛이야 라는 말이 저절로 나오더라구요. 하나도 비리지 않는 멸치육수맛과 야채들이 어우

러진 깊은 맛이 나네요. 면은 쫄깃쫄깃 부드럽구요. 너무 하나도 버릴거 없이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저희 동네에도 생긴다고 하던데, 오픈하게 되면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여러분들도 비빔국수가 생각나신다면, 망향비빔국수를 찾아가보세요. 후회 안하실꺼에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